24일까지 SNS 이벤트, 추첨 통해 치킨 E쿠폰 등 증정

[한국농어민신문 이현우 기자] 

농협목우촌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신 메뉴 출시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 메뉴 이름 맞추기’로 광고 모델인 양세형 씨가 신 메뉴를 시식하는 영상을 보고 또래오래 공식 SNS에 댓글로 메뉴 이름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매콤하고 달콤하며 새콤한 후레이크가 가득 뿌려진 신 메뉴는 통밀과 옥수수로 만든 후레이크가 과자처럼 바삭바삭 씹히는 중독성이 강한 맛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1명)과 신메뉴 치킨 E쿠폰(25명), 커피 쿠폰(2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래오래 관계자는 “새로운 메뉴를 소개하고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또래오래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이번 신 메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또래오래의 공식 SNS 채널은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toreore_official)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toreore9292), 블로그(blog.naver.com/toreore9292), 유튜브(www.youtube.com/user/toreore9292)에서 만날 수 있다.

이현우 기자 leehw@agrine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