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NS홈쇼핑 협력

[한국농어민신문 최영진 기자]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가 NS홈쇼핑과 3월 22일 14시 40분부터 1시간동안 유기농 고구마 판매전을 진행한다.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가 NS홈쇼핑과 3월 22일 14시 40분부터 1시간동안 유기농 고구마 판매전을 진행한다.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유장수)가 친환경 농산물 홍보 및 판로확보를 위해 NS홈쇼핑과 판매전을 진행한다.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첫 번째 상품으로 유기농 고구마가 선정됐으며 판매전은 NS Shop+채널(T-commerce) 3월 22일 14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송출될 예정이다. 유기농산물은 합성농약,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아 토양에서의 생물적 순환과 활동을 촉진하는 친환경농산물이다. 생물의 다양성을 증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나은 지구와 미래세대를 위해 친환경 농산물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유장수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가격이 비싸서 친환경 농산물 구매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이 신선한 유기농 농산물을 접해보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지구를 지키는 농부의 가치를 아는 소비자들이 많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영진 기자 choiyj@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