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농연경기도연합회 부회장 등 역임

[한국농어민신문 이장희 기자] 

경기도농업CEO연합회 제9·10대 임원 이취임식이 14일 경기도농업기술원 농업과학교육관에서 열렸다.
경기도농업CEO연합회 제9·10대 임원 이취임식이 14일 경기도농업기술원 농업과학교육관에서 열렸다.

지경호 한농연경기도연합회 전 부회장이 14일 경기도농업CEO연합회장으로 취임했다. 

경기도농업CEO연합회는 이날 경기도농업기술원 농업과학교육관에서 제9·10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김성남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장을 비롯 농업인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행사에서 제9대 배효경 회장이 이임하고 제10대 지경호 회장이 취임했다.

지경호 회장은 앞으로 2년간 회장직을 수행하게 되며 경기도농업전문경영인 활성화와 경기농업 발전을 위한 활동을 하게 된다. 지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들과 소통·화합하며 경기도농업전문경영인이 농업 분야에서 더 다양하고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 회장은 고양시에서 40여년동안 화훼농사를 짓고 있는 농업경영인으로 한농연경기도연합회 부회장과 한국화훼농협 조합장 등을 역임했다. 

경기도농업CEO연합회는 1992년부터 경기도 자치법규에 근거해 최고의 농업기술과 경영능력, 지역사회 신망도를 갖춘 전문 농업경영인을 선정, 조직된 단체로 현재 217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화성=이장희 기자 leejh@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