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 쿠폰 등 할인전

[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인더마켓온누리몰(이하 온누리몰)’을 운영 중인 ㈜우농물산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미리ON(온) 동행축제’에 참여해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미리ON 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초봄 시즌 소비 촉진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는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판매 지원 사업이다. 우농물산의 온누리몰은 우수 소상공인 상품 판매 확대를 위해 3월 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온누리몰은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국내산 농축산물과 수산물, 건강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전통시장 온라인쇼핑몰이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전통시장 상인들의 온라인 진출 지원과 온누리상품권 사용 편의를 위해 민간과 협력해 구축했다.

온누리몰은 이번 축제에서 최대 20% 할인 쿠폰 발급과 1+1 이벤트, 반값할인, 사은품 제공 등 판로지원 서비스를 통해 소상공인 매출확대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온라인 판매 전문 인력이 온라인 거래에 취약한 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상품기획 상세페이지와 이미지 제작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지원도 무상 지원하고 있다.

김혜경 우농물산 대표이사는 “최근 온라인 유통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면서 디지털콘텐츠 제작·활용 능력이 소상공인의 성장과 안정화에 필수요소가 되고 있다”라며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소상공인을 위한 새로운 판로개척 서비스 개발 및 성공사례 전파에 나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