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고객 관리·제품 기획 등

[한국농어민신문 이병성 기자] 

SG한국삼공은 2월 13~14일 2024년 영업고객관리 및 제품 기획마케팅 전략회를 갖고 올해 사업목표 달성을 다짐했다. 
SG한국삼공은 2월 13~14일 2024년 영업고객관리 및 제품 기획마케팅 전략회를 갖고 올해 사업목표 달성을 다짐했다. 

SG한국삼공이 지난 2월 13~14일 충남 천안시 소노벨리조트에서 ‘2024 영업고객관리 및 제품기획 마케팅 전략 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를 통해 급변하는 농업 환경에 대응해 농약시장을 분석하고 주요 작물에 대한 생리적 특성, 주요 병해충에 대한 적용 약제의 판매 방향 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특히 SG한국삼공은 2024년 ‘사람과 세상을 풍요롭게, 이롭게, 변화시키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한동우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 최선을 다 해준 직원들을 격려하며 “올해 신제품이 기대되는 만큼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해 목표를 달성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병성 기자 leeb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