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송해창 기자] 

한농연충남도연합회와 농협충남세종본부는 2월 15일 천안에서 간담회를 열고 충남농업 발전을 도모했다.
한농연충남도연합회와 농협충남세종본부는 2월 15일 천안에서 간담회를 열고 충남농업 발전을 도모했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충청남도연합회와 농협중앙회충남세종지역본부는 2월 15일 천안에서 간담회를 열고 충남농업 발전을 도모했다.

이날 간담회에 한농연충남도연합회에서는 송태성 회장을 비롯한 도연합회 임원진, 시·군연합회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농협충남세종본부에서는 백남성 본부장, 김상식 부본부장, 박민호 농촌지원단장 등 20여 명이 함께했다.

참석자들은 간담회를 통해 지역 농업현안을 논의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또 농업발전을 위해 상생과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백남성 농협충남세종본부장은 “한농연충남도연합회는 충남농업의 최일선에서 농업발전을 이끌고 있다. 크나큰 존경을 표한다”며 “충남농민이 환하게 웃을 수 있도록 한농연과 꾸준히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송태성 한농연충남도연합회장은 “농협충남세종본부는 충남농업 발전, 충남농민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역농민을 대표해 고마움을 전한다”며 “간담회를 통해 양측이 더욱 의기투합할 수 있었다. 충남농업을 위해 함께 굳건히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천안=송해창 기자 songhc@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