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구이류·삼계탕·닭가슴살 등 다양한 상품 구성

[한국농어민신문 김경욱 기자] 

“이번 설엔 다양한 동물복지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참프레 세트를 선물하세요.”

동물복지 선도 전문기업 참프레가 24일 동물복지 제품과 다양한 신제품 구성에다, 선물세트 네이밍까지 리뉴얼해 업그레이드한 참프레 선물세트 7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냉동세트 2종, 냉장세트 2종, 상온세트 3종이 이번 설에 소비자들을 만난다.

이 중 냉동세트는 ‘정세트’와 ‘감사세트’로 구성했다. ‘정세트’는 동물복지 바삭치킨너겟, 텐더, 직화그릴 닭다리를 비롯해 춘천식소금구이, 스리라차 닭날개, 허브치즈스틱 등으로 구성돼 퀄리티를 높였다. ‘감사세트’는 정세트에 신제품 동물복지 큐브닭가슴살 2종이 새롭게 추가,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트렌드를 담았다. 

냉장세트는 ‘복세트’와 ‘풍성세트’로 기획됐다. ‘복세트’는 무화과 오리훈제슬라이스, 훈제통닭, 싸 먹는 오리슬라이스, 동물복지 수비드닭가슴살 제품으로 구성, 합리성을 높였다. ‘풍성세트’는 복세트에 직화오리로스구이, 매콤직화닭다리를 추가, 프리미엄 세트로 마련했다. 

상온제품은 ‘참프레 궁중삼계탕세트’와 ‘동물복지 닭곰탕&닭개장세트’를 준비했다. 여기에 ‘냉동삼계탕세트’도 별도 구성했다. 

참프레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 선물세트는 동물복지 제품을 중심으로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던 인기 제품으로 구성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면서 건강까지 챙긴 제품으로, 이런 참프레 설 선물세트와 함께 따뜻하고 건강한 설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욱 기자 kimkw@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