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6일까지 하림몰에서 판매

[한국농어민신문 김경욱 기자] 

“아이들 간식부터, 반찬과 술안주, 건강식 등 모두를 만족시키는 선물세트입니다.”

종합식품기업 (주)하림이 민족 고유명절 설을 앞두고 ‘2024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하림은 지난 11일 이번 선물세트는 간편식부터 영양 간식, 보양식, 닭가슴살 단백질 파우더 등 하림 인기 제품을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해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이들 간식·밥반찬·술안주로 제격

우선 아이들 간식은 물론 밥반찬이나 어른들 술안주로도 활용하기 좋은 냉동 제품을 푸짐하게 구성한 선물세트가 눈길을 끈다. △치킨너겟, 팝콘치킨, 용가리치킨 등 하림의 대표 냉동간식으로 구성한 ‘情(정)세트’ △양념치킨, 통살 유린기, 포켓몬 피카츄 돈가스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복福(복)세트’ △삼계탕, 닭강정, 치즈스틱 등으로 구성한 ‘하림 스타터 세트’ △아이들 반찬 투정 없애줄 동그랑땡, 만두, 어묵 등 용가리 브랜드 제품을 한데 모은 ‘용가리 어린이 세트’ 등이 있다. 여기에 △국물 닭떢볶이, 순살 닭갈비, 직화 무뼈 닭발, IFF 한입쏙 닭다리살 등 익히기만 하면 별미를 맛볼 수 있어 인기인 제품들로 기획한 ‘VIP 선물세트’,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몸보신하기 좋은 국탕세트

뜨끈한 국물로 몸보신하기 좋은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도 있다. △하림이 정관장과 손잡고 출시한 프리미엄 ‘홍삼 삼계탕 세트’ △7가지 국내산 재료로 오랜 시간 끓여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이 특징인 ‘하림이닭 삼계탕 세트’ △24시간 이내 갓 잡은 닭으로만 만든 ‘하림 닭백숙 세트’ △압도적 크기의 갈빗대와 두툼하고 푸짐한 갈빗살을 든든하게 즐기는 ‘하림 왕갈비탕 세트’가 대표적이다. 
 

가성비에 체력관리까지 신경

5만원 이하의 가성비 좋은 실속 세트도 알찬 구성으로 찾아왔다. △쫄깃한 육질과 감칠맛이 일품인 토종닭 제품과 닭다리살 양념육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명절 선물로 인기인 캔햄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햄 ‘챔 선물세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부드럽고 담백한 오리지널 맛으로만 구성된 세트 △알싸하게 매콤한 할라피뇨 맛과 고소하고 짭조름한 더블치즈 맛, 오리지널 맛을 함께 구성한 복합 세트 등도 내놨다. 

요즘 대세인 닭가슴살에서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단백질 파우더 ‘피플러스 프로틴 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도 체력 관리에 신경 쓰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다양한 구성품으로 선보인 하림의 2024 설 선물세트는 2월 6일까지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www.harimmall.com)에서 판매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갑진년 새해 소중한 분들에게 하림의 설 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욱 기자 kimkw@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