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안형준 기자] 

한식진흥원이 제1회 공공브랜드 대상에서 공공기관 및 글로벌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처음 개최된 공공브랜드 대상은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브랜드와 슬로건,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전략과 방법으로 공공의 가치를 제고하는데 기여한 공공브랜드를 선정한다. 

한식진흥원은 온·오프라인 매거진과 SNS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 언론 홍보, 기관 브랜딩 분야를 아우르는 한식 콘텐츠 종합 홍보를 기반으로 기관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해 공공기관 및 글로벌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한식진흥원이 발간하는 한식 매거진 ‘한식 읽기 좋은 날’은 매월 테마 식재료를 주제로 한식문화와 한식 트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이며 국내외 한식 확산을 위한 콘텐츠 허브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임경숙 한식진흥원 이사장은 “한식진흥원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관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하는 데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국내외 한식 확산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안형준 기자 ahnhj@agri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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