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개 품목 온·오프라인 진행

[한국농어민신문 안형준 기자] 

겨울철을 맞이해 국산밀 제품의 소비촉진을 위한 할인 판매 행사가 펼쳐진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오아시스 마켓과 지난 11월 27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국산밀 우수제품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국산밀 우수제품 할인 판매 행사에는 총 45개 업체에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은 147개 국산밀 우수 제품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온라인 행사는 오는 12월 3일까지 오아시스 마켓 홈페이지에서 국산밀로 만든 붕어빵과 찐빵, 호떡 등의 겨울 간식 기획전이 펼쳐진다. 온라인 행사 직후 12월 4일부터 10일까지는 유동인구가 많은 잠실 석촌호수와 한성대 지점에서 오프라인 행사가 진행된다. 오프라인 행사 기간에는 특별 이벤트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우리밀 수제비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농식품부는 앞으로 국산밀 소비를 확대하기 위해 소비자의 식생활 트렌드와 소비 행태 변화 등을 고려, 소비자와의 접점이 많은 식품·유통업계와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전한영 식량정책관은 “농식품부는 국산밀 소비 촉진 및 시장 확대를 위해 다양하고 색다른 방법들을 계속 시도하고 있다”며 “올 겨울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채로운 국산밀 제품을 즐기며 따듯한 미소와 온기를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형준 기자 ahnhj@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