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통연구원, 수상자 공모

[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농식품신유통연구원이 산지 조직화와 마케팅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나타낸 산지유통조직과 지방자치단체, 개인 및 법인을 발굴해 시상하는 ‘2023년 농산물 마케팅 대상’ 수상자를 공모한다.

신유통연구원에 따르면 농산물 마케팅 대상 공모는 자체 신청과 추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와 본선심사, 현장 점검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심사 과정에선 △우수한 조직화 성과 △차별화한 마케팅 성과 △산지·지자체와의 우수한 협력·지원 성과 △개인의 농식품 유통발전 기여 공로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심사 결과 각 부문별 대상 수상자에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여하고, 산지유통조직 부문과 지자체 부문에는 각 500만원, 개인·법인 부문에는 3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이번 농산물 마케팅 대상 수상자 공모 접수기간은 오는 16일부터 11월 3일까지며, 시상식은 11월 30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신유통연구원 농산물 마케팅 대상 사무국(02-2077-2817)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농산물 마케팅 대상은 우리 농업 유통 개선에 앞장서 온 우수한 사례 발굴 및 확산에 기여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13년 동안 66곳의 개인 및 단체에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