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7~18일 서울 코엑스서

[한국농어민신문 김경욱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7월 17~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한돈페스타 개최를 앞두고 16일까지 ‘한돈페스타! 공유하고 경품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한돈협회 태동 50주년과 한돈자조금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한돈의 즐거움이 한 곳에, 한돈페스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관련 이벤트 사이트(http:event.handonfesta.com)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한돈페스타 초대장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방식이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돈페스타 2일 차인 7월 18일에 영유아와 어린이 고객을 위해 예정돼 있는 ‘한도니와 함께 뽀로로 싱어롱쇼’ 사전관람 신청도 7월 12일까지 받는다. 이벤트 사이트 내 소정의 양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 관람객에겐 한도니 필통 세트가 제공된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우리 돼지 한돈이 가진 매력을 다양한 세대가 만끽할 수 있도록 풍성하고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한돈에 대한 모든 것이 총망라된 국내 최초 한돈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의 즐거움이 한 곳에, 한돈페스타’에선 한돈 ESG 비전 선포식, 한돈 대상 시상식, 한돈 기부 전달식을 비롯해 한돈 할인 판매, 시식, 전시, 쿠킹클래스, 축하공연 등 그동안 한돈에 보인 소비자들의 애정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김경욱 기자 kimkw@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