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로드 온(溫)나눔’ 등 캠페인 잇따라

[한국농어민신문 김영민 기자] 

농협이 농협 통합 김치브랜드인 한국농협김치 출범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농협경제지주는 오는 5월 10일까지 ‘김치로드 온(溫)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농협경제지주는 한국농협김치의 소비자 신뢰도 향상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통합할인 행사 △경품추첨 행사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캠페인의 첫 행사로는 5월 10일까지 하나로마트와 농협몰에서 40여가지 우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하나로마트에서는 소포장 김치 16종과 묵은지 김치찌개와 김치찜 HMR(가정간편식) 2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농협몰에서는 지역별 특색을 살린 김치 20종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농협몰과 라이브커머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농협몰에서는 4월 26일까지 한국농협김치 온라인 구매 고객 총 365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4월 19일 네이버 쇼핑에선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여기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 김치 나눔 캠페인을 열고 소외계층에게 한국농협김치 소포장 6종 세트 총 3000박스를 전달할 계획이다.

김영민 기자 kimym@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