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이현우 기자] 

‘농장과 식탁’이 농축산물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농축산업 뉴스 플랫폼이자 연구 사업을 진행하는 ‘농장과 식탁’은 최근 우수한 농축산물 생산자들과 협업, 유통비용을 절감하고 최고 품질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유통하는 것을 목표로 온라인 쇼핑몰(nongtag.com)을 개설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입점했다.

이들은 한우 1++등급 중 마블링스코어 넘버나인(NO. 9)의 한우고기를 엄선해 제품화하는 등 부위별·품종별로 차별화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 쇼핑몰의 주 고객층(주부·젊은 고객)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또 이곳에서 취급하는 한우고기는 무항생제·HACCP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전용 목장에서 동일한 사양 프로그램과 사료·사륭기간 등을 적용해 사육했고 동일 도축장·육가공장에서 가공해 맛과 품질의 편차가 적다.

‘농장과 식탁’은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시중에서 약 26만원에 판매되는 한우 1++ 넘버나인 한우 세트를 10만원대에 판매하는 등 대대적인 할인판매, 5% 할인쿠폰 지급 등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네이버 검색창에 ‘농장과 식탁 한우’로 검색하면 된다.

이현우 기자 leehw@agri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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