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로 인증해야

[한국농어민신문 김경욱 기자] 

대한민국 최초 닭고기 브랜드 회사 마니커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니커는 1985년 출범 이래 고객 성원으로 현재까지 올 수 있었던 만큼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 13일부터 31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우선 마니커 닭고기 온라인몰인 마니커몰(manikermall.com) 신규 가입 고객이 마니커몰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마니커오피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포스팅에 ‘가입완료(마니커몰 아이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마니커 제품을 선물한다. 

마니커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니커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 중 마니커몰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마니커오피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포스팅에 ‘구매인증 완료(마니커몰 아이디)’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 기간 종류 후 추첨을 통해 볶음밥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 구매 후기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 원권과 3000원권, 춘천식 닭갈비 제품 등을 지급하며, 신규 가입자는 구매인증 이벤트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신규 가입 및 구매 고객들에게 월마다 제공 혜택이 바뀌는 ‘1985 쿠폰’도 지급한다. 

마니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젊은(MZ)세대 소비자들에게 마니커의 스토리를 알려 나가는 브랜드 광고도 전개할 예정”이라며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면서 올해엔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원년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니커몰은 닭고기 전문 회사인 마니커에서 직영으로 운영돼 유통 단계가 축소, 신선도를 높게 유지하고 있다. 마니커몰에서 오전 9시까지 접수된 주문 건수에 대해 당일 생산 제품으로 출고, 대형유통 플랫폼보다 최소 하루 이상 먼저 신선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김경욱 기자 kimkw@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