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안형준 기자]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은 오는 28일까지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개최하고,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점업체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은 오는 28일까지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개최하고,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점업체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배도라지즙·프로폴리스·흑삼 등
식품클러스터 입점업체 상품
대량 구매 추가 할인 혜택도

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점업체가 생산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김영재)은 지난 2일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개최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국가식품클러스터 공식 쇼핑몰인 ‘푸드폴리스 마켓’에 입점한 30개사의 127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대량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주요 판매 품목은 겨울철 건강증진을 위한 배도라지즙과 프로폴리스, 흑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김과 한과, 표고버섯 등 다양한 종합 선물세트를 비롯해 실버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고단백 반찬 8종세트(흑마늘순살찜닭, 소고기장조림 외 6개) 등이다. 

기획전은 오프라인의 경우 전북 익산시 왕궁면에 위치한 식품진흥원 본관 1층의 푸드폴리스 마켓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은 국가식품클러스터 공식 쇼핑몰(www.fmarket.or.kr)을 참고하면 된다.

김영재 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이사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고, 식품기업들은 경기침체 위기를 극복할 기회다”며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들의 생산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안형준 기자 ahnhj@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