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이현우 기자] 

한우자조금 무더위 극복 온라인 이벤트
8월 15일까지선호 요리 선택해 ‘응모’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삼복철을 맞아 무더위 극복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 한우 보양식, 여러분의 선택은?’이라는 테마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가 심해지는 삼복철에 원기회복을 위해 영양소가 풍부한 한우를 추천하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한우 보양식을 파악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8월 15일까지 ‘한우유명한 곳’ 홈페이지(www.한우유명한곳.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홈페이지 화면에 제시된 여섯 가지 여름 한우 보양식 중 가장 선호하는 한우 요리를 각각 선택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여섯 가지 한우 보양식은 한우 도가니탕과 한우 꼬리곰탕, 한우 갈비탕, 한우 육개장, 한우 불고기, 한우 물회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한우고기, 한우 한 마리 곰탕 5팩, 한우 캐릭터 비치타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9일 발표한다.

민경천 위원장은 “한우고기에는 양질의 단백질과 함께 철분·칼슘·비타민·아연 등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그래서 원기회복과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된다”며 “영양이 풍부한 한우 보양식으로 입맛과 기력을 회복해 남은 여름철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leehw@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