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이현우 기자] 

또래오래 영상공모전 포스터.
또래오래 영상공모전 포스터.

농협목우촌 치킨브랜드 또래오래가 신메뉴 ‘핫뿌레이크’ 출시를 기념해 또래오래 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영상 콘테스트 주제는 핫뿌레이크, 갈반핫반, 단짠치킨 등 또래오래 치킨을 콘텐츠로 제작한 모든 영상이다. 먹방과 춤, 노래, 패러디 등 자유형식으로 참여할 수 있고 개인·단체 등 또래오래를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콘테스트 참가자는 제작영상을 필수 해시태그(#또래오래 #또래오래영상공모전)와 함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그리고 또래오래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한 URL에 접속해 참여정보를 입력하면 참가가 완료된다. 응모는 6월 28일부터 7월 31일까지로, 수상작은 8월 11일 또래오래 SNS 계정에서 발표한다. 농협목우촌은 대상 1명(팀), 우수상 3명(팀), 입상 5명(팀)을 선발해 총 1000만원의 상금과 상품을 수여한다.

농협목우촌 관계자는 “핫뿌레이크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영상 콘테스트에 또래오래 치킨을 재미있고 맛있게 즐기는 재치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목우촌은 또 7월 한 달 동안 배달어플에서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기요’에서는 7월 3일까지 전 메뉴 4000원 할인행사, 매주 화·목요일 특정메뉴 4000원 할인, ‘배달의 민족’에서는 매주 수·금요일 전 메뉴 4000원 할인, ‘위메프오’에서는 매주 토·일요일 전 메뉴 4000원 할인된 가격에 또래오래를 만날 수 있다.

이현우 기자 leehw@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