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이현우 기자] 

뽀로로X하누랑 댄스 챌린지·하누랑 감사드림
농축협 매장 등 455곳서 최대 30% 할인행사도

한우자조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온라인 이벤트로 ‘뽀로로X하누랑 댄스 챌린지’와 ‘하누랑 감사드림’이 진행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에 따르면 뽀로로X하누랑 댄스 챌린지는 4월 20일부터 5월 15일까지 ‘뽀로로X한우 뮤직비디오’ 춤을 따라하는 이벤트로, 희망자들은 춤을 춘 후 SNS에 영상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한우선물세트(5명), 뽀로로 완구(5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50명) 등을 증정한다.
 

※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4월 25일부터 5월 15일까지 열리는 하누랑 감사드림 이벤트는 한우자조금 공식 유튜브의 ‘꽃+등심 한우선물세트 언박싱’ 영상을 감상한 후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족·지인에게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사연이 채택되면 하누랑 캐릭터가 감사를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직접 선물을 들고 찾아가 마음을 전한다. 해당 이벤트는 총 10명을 뽑는다.

1등급 이상 한우를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행사도 오는 8일까지 열린다.

지난 4월 28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홍보 행사를 개최한 한우자조금은 전국 농축협 매장과 롯데마트, 서원유통, 메가마트, 한우영농조합 직영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인 농협 라이블리, 쿠팡, SSG닷컴, 배달의민족 B마트 등 총 455개소에서 진행한다. 1등급 이상 한우 등심과 안심, 채끝은 최대 20%, 불고기·국거리는 최대 30% 할인한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www.한우유명한곳.com)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www.hanwooboar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경천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친구·지인들과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한우 산업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풍성하게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leehw@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