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이현우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봄을 맞아 ‘한우 스테이크 구워 봄’과 ‘우퀴즈 온 더 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우 스테이크 구워 봄’ 이벤트는 18일부터 27일까지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www.한우유명한곳com)에서 열린다. 해당 홈페이지의 영상에 나타나는 안내에 따라 한우 스테이크 부위를 선택하고 원하는 굽기로 마우스를 클릭해 고기를 구우면 참여가 끝난다.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100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우퀴즈 온 더 한우’ 이벤트는 2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한우자조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희망자들은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채널 구독과 퀴즈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영상 시청 후 더보기란의 URL로 퀴즈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총 7개의 문제가 출제된다. 한우자조금은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 5만 원 상당의 한우불고기와 한우굿즈 세트를 선물한다.

민경천 위원장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과 신학기를 맞았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식이 어려운 상황이다. 그래서 한우자조금에서 가족과 친구, 지인과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현우 기자 leehw@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