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구자룡 기자]

윤해진 경남지역본부장, 황성보·박재종·최성환 농협중앙회 이사, 최영식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장, 박성호 농협창원시지부장 등이 프리지아를 들고서 화훼농가를 응원하고 있다.

“여수신 100조원을 달성한 경남농협이 화훼 농가를 응원합니다. 또한 프리지아의 꽃말처럼 당신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사랑하는 분에게 꽃을 선물하세요!”

윤해진 농협중앙회경남지역본부장, 농협중앙회 이사인 황성보 동창원농협 조합장, 박재종 밀양축협 조합장, 최성환 부경원예농협 조합장 등은 2월 2일 동창원농협에서 이와 같은 현수막을 내걸고 고객들에게 프리지아를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화훼농가를 응원했다.

경남농협 여·수신 100조원 달성을 기념하고, 최근 어려움이 가중된 화훼 농가를 응원하기 위해 객장 방문 고객에게 꽃을 나눠주는 행사다. 아울러 경남농협 임직원들은 화훼소비촉진을 위해 1T1F(1Table 1Flower) 캠페인도 실시했다.

윤해진 지역본부장은 “경남농협 여수신 100조원 달성은 농업·농촌의 소중한 가치를 공유하는 농업인과 도시민이 신뢰로 함께 이뤄낸 쾌거다”며 “화훼농가를 비롯한 농업인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활짝 피어날 수 있도록 경남농협이 경남도민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창원=구자룡 기자 kucr@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