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하림이 설 명절을 앞두고 선보인 ‘하림 베스트 선물세트’.

베스트셀러 제품 등 구성
‘하림 설 선물세트’ 선보여


㈜하림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양념육 및 간편식, 친환경 제품 등으로 구성한 ‘2021 하림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설 선물세트는 산양삼과 한방 부재료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삼계탕 선물세트와 스테디셀러로 구성한 실속형 선물세트, 건강을 위한 닭 가슴살 캔 선물세트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림에 따르면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든 ‘하림 베스트 선물세트’는 ‘동물복지IFF큐브닭가슴살’과 ‘IFF한판 닭불고기’, ‘IFF한판 불닭발볶음’, ‘IFF한판 닭똥집볶음’ 등 11개 제품을 담았다.

프리미엄 제품인 ‘하림 산양삼계탕 세트’는 동물복지 통닭과 함께 5년 근 산양삼 4뿌리, 친환경찹쌀, 볶음현미, 프리미엄 한방 부재료 등이 들어있어 닭과 부재료만 넣고 끓이면 건강한 삼계탕을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하림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제품으로 ‘정(情) 세트’도 선보였는데, 하림의 대표적인 육가공 제품인 ‘치킨너겟’과 ‘팝콘치킨’, ‘치즈스틱’ 등 8개 제품을 맛 볼 수 있다. 또 건강한 요리를 간편하고 능숙하게 만들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세트’에는 ‘에어프라이어 순살치킨’을 비롯해 ‘에어프라이어 그릴드 통날개’, ‘에어프라이어 그릴드 안심스테이크’ 등 총 6개 제품이 들어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하림의 설 선물세트는 온라인 몰인 ‘하림e닭’을 비롯한 대형 유통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 팀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정성 가득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삼계탕부터 육가공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마련했다”며 “닭고기로 건강한 설 명절 선물을 준비했으면 한다”고 언급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