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산 한우
농협 한우프라자 매장 비대면 교육

[한국농어민신문 이현우 기자]

농협 한우프라자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매장 점장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교육을 실시한다.

‘고객에게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마음을 담아 진심을 전한다’를 슬로건으로 CS(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내재화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체험 교육을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지난달 27일 실시한 1차 교육에서는 ‘긍정의식을 더하는 랜선 힐링모션’을 주제로 내 몸이 어떤 상태인지 진단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위한 호흡과 움직임 등을 배우는 내용으로 채워졌다.

3일 열린 교육에서는 ‘건강한 소통의 재료, 건강 담금주 만들기’를 통해 고객과 소통에 필요한 요소를 스토리텔링화해 체험활동을 하며 기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오는 10일 ‘라이브 음악과 함께 하는 힐링’을 주제로 열리는 교육은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전하고 싶었던 사연 등을 라이브로 소통하고 밴드 공연을 진행해 마음 속 이야기를 꺼내 치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김경수 농협 축산유통부장은 “농협 한우프라자가 프리미엄 서비스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CS매뉴얼, CS영상제작, CS역량강화 웨비나 교육 등을 활발하게 준비하고 있다”며 “언택트 시대에 온택트 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leehw@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