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위, 오는 20일까지

[한국농어민신문 강재남 기자]

(사)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위원장 양병식)는 ‘2020년 온라인 제주감귤박람회’ 감귤홍보관 및 감귤가공품 온라인 전시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9월 20일까지며, 신청 대상은 농업인단체를 비롯해 사업자등록증 또는 비영리단체등록증을 소유한 감귤가공업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제주감귤박람회 홈페이지 전시참여 안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정 기준은 농어업·농어촌 식품산업 기본법 시행령 또는 비영리민간단체지원법에 의한 농업인단체가 우선순위 이며, 감귤산업과 관련된 분야의 전시품목 참가 신청자, 감귤 비관련업체 순이다.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감귤가공 제품 소개 페이지를 제작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TV 등을 통한 온라인 홍보와 소셜 라이브 홈쇼핑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양병식 조직위원장은 “온라인 감귤박람회를 통해 ‘국민과일’ 제주감귤의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리고 소비를 촉진해 감귤 산업 발전을 이끄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면서 “잠재력과 역량을 갖춘 감귤 업체의 참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0 제주감귤박람회는 ‘제주감귤, 새로운 도전과 희망’이라는 주제로 11월 27일부터 12월 11일까지 15일간 온라인 가상공간과 서귀포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다.

서귀포=강재남 기자 kangjn@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