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이현우 기자]

▲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지난 11일 아프리카TV에서 실시한 ‘먹방데이 한우편’에서 1등의 영광을 차지한 BJ♡수정이 크루BJ들과 함께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지난 11일 아프리카TV에서 실시한 ‘먹방데이 한우편’에서 BJ♡수정이 1등의 영광을 차지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사전에 참여를 신청한 아프리카TV BJ 233명 중 30명을 선발했고 이들은 4월 11일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한우를 소재로 한 먹방 콘텐츠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는 방송 종료 후 방송 내용 및 콘텐츠 완성도에 따라 심사를 진행한 결과, 봉사활동 크루 BJ들과 함께 한우로 만들 수 있는 5가지 요리(한우 밀푀유·한우 스테이크·한우 꼬치·한우전·한우불고기)를 선보인 BJ♡수정에게 1등(1++등급)에 올랐다. 민경천 위원장은 “BJ♡수정은 다양한 한우 요리 조리과정에서 생생한 음식 비주얼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며 1등 선정 이유를 밝혔다.

2등은 한우찹스테이크와 버섯야채말이 먹방을 진행한 황후, 한우 떡잡채와 한우 볼케이노 전골을 선보인 승야미가 각각 차지했고 3등은 라송이♡, 댄댄이, BJ소유비, [BJ섭이], BJ아미, 허미노, BJ박삐삐, 히밥, 통일소녀 송이, [BJ]정세에게 돌아갔다.

민경천 위원장은 “이번 방송에서는 이미 많은 팬을 보유한 먹방 BJ부터 새내기 쿡방 BJ까지 다양한 개성을 가진 BJ들이 눈을 뗄 수 없는 한우 먹방과 쿡방을 선보였다”며 “면역력 증진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한우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leehw@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