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횡성 한마음가족체육대회
한농연횡성군연합회(회장 지명진)는 지난 13일 횡성읍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회원과 가족을 비롯한 관계기관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가족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지명진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농업농촌의 중심인 한농연은 갈수록 역할이 커지고 있다”며 회원들의 분발을 당부했다. 개회식에서는 표창패 수여, 감사패 전달이 있었으며, 회원들은 체육행사와 농산물 전시장 운영, 경품추첨, 환경정화활동 등을 펼쳤다.

충북 북부3군 단합대회
한농연충북도연합회 북부3군(충주시, 제천시, 단양군) 단합대회가 개최됐다. 제천시연합회(회장 이경호)가 개최한 이번 행사는 청풍면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회원들은 농업정보를 공유하며 회원간 우의를 다졌다. 이경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농업발전을 위해 한농연 회원들이 단합된 모습을 보이고 회원간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거창 회원가족 체육대회
한농연거창군연합회(회장 구교천)는 13일 거창군실내체육관에서 구인모 거창군수, 이홍희 거창군의회 의장, 최병철 농협거창군지부장, 이학구 한농연경남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9회 한농연거창군연합회 회원가족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구교천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한농연 회원 가족들이 일당백의 각오로 역량을 다지고 한마음 한뜻으로 힘과 지혜를 모아 지속가능한 지역사회로 만들어나가자”라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