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안성시 고진택 회장 등 이·취임
한농연안성시연합회(회장 고진택)는 지난 15일 안성축협 2층 대회의실에서 우석제 시장을 비롯한 신원주 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양운석 경기도의원, 신현유 한농연경기도연합회장, 사회내빈,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17대 임원 이·취 임식을 가졌다. 이날 신임 고진택 회장은 “16대 회장의 열정을 이어받아 시와 유관기관 한농연이 하나가 되어 안성농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농업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농업정책 사업과 농가소득 증대 및 농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이번에 취임한 17대 임원은 △부회장 이덕휘(수석), 이영수(정책), 김대중(사업), 유상근(대외협력) △감사 최병호, 견완수 △사무국장 권태종 이다.
 

동두천 최민수 회장 등 이·취임
한농연동두천시연합회(회장 최민수)는 지난 14일 동두천농협 회의실에서 최용덕 동두천시장, 이성수 동두천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농업관련 기관단체장,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18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최민수 신임 회장은 “회원 간 화합과 결속을 최우선으로 삼고, 농업인의 권익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회원간 농업관련 지식공유를 통한 선진농업 정보교류와 동두천시 농업발전을 위해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신임 부회장으로는 이재창·허병행, 감사에는 홍근표·홍종길, 사무국장은 이정하 씨가 각각 취임했다.
 

옥천군연합, 농업경영인대회
한농연옥천군연합회(회장 황동연)는 제30회 농업경영인대회 및 가족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16일, 청산면 보청천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서원복 충북도회장과 김재종 군수,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우수회원에 대한 표창과 자녀 장학금 시상이 있었고 회원간 단합을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황동연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옥천군 농업발전을 위한 정책과 대안을 만들어가는데 한농연이 중심이 돼야 한다”며 “본 대회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