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다음달 26일까지 할인행사

경남도는 추석을 맞아 8월 27일부터 이달 26일까지 경남도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e경남몰’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소비자구매편리를 위해 ‘e경남몰’ 홈페이지(http://egnmall.net) 뿐만 아니라 네이버 ‘e경남몰’, 11번가 ‘egnmall', 모바일(스마트폰 앱) 등 다양한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매주 월요일(8월 27일, 9월 3일, 9월 10일, 9월 17일)마다 선착순 회원 3000명에게 ‘전 제품 10% 할인쿠폰’을 4일 동안 발행한다.

또한 50만원, 100만원이상 구매 시 각각 2만원, 5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대량구매고객 우대 이벤트도 이번 추석부터 새로이 시행될 예정이다. 추가로 ‘상품별 20% 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전체 상품에 걸쳐 최대 20% 할인율을 일괄 적용할 계획이다.

매주 월요일 발행되는 ‘전 제품 10% 할인쿠폰’과 ‘상품별 20% 할인이벤트’는 중복적용이 가능하므로 소비자의 구매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곽영준 경남도 국제통상과장은 “‘e경남몰’은 올해 상반기 ‘법인단체 다량주문몰 판매’ 등에 힘입어 지난해 상반기 매출액보다 44%나 증가한 8억 9400만원의 역대 최고 매출을 이뤄냈다”고 전했다. 아울러 “현재 경남도에서는 온누리 전자상품권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전통시장관’을 구축 중에 있다”면서 “곧 ‘e경남몰’을 통해 ‘온라인 전통시장관’을 선보임으로써 전통시장 상인들의 온라인 직거래에도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e경남몰’에는 경남도 추천상품인 ‘QC상품’, 경남도 농산물 대표브랜드 ‘브라보 경남 IRRORO’, 안전한 농산물인 ‘안심농’ 및 시장군수가 추천하는 지역 농특산물 등 227개 업체, 334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다.

창원=구자룡 기자 kucr@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