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농연수원, 원천리천 환경정화
한농연수원시연합회(회장 황병덕)는 지난 2일 영통구 매탄동 원천리천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벌였다. 이날 행사에는 수원시 농업경영인 회원 및 농협 관계자, 수원시 공직자, 지역주민 등 50여명이 참여해 하천 및 농경지 주변 영농폐기물 등을 수거했다.
 

한농연영동, 가족 화합대회
한농연영동군연합회(회장 안병익)는 지난달 30일 제34회 농업경영인 가족 화합대회를 개최했다. 영동읍 과일나라 테마공원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내빈과 회원 3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우수회원에게는 군수 표창과 연합회장 표창이 있었다.
 

한농연·한여농무안, 한마음대회
한농연무안군연합회(회장 송계획)는 지난달 30일 제27회 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무안스포츠파크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장영신 무안군부군수, 이동진 무안군의회의장, 정영덕·이혜자 전남도의원, 이상남 한농연전남도연합회장과 회원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한농연사천, 가족한마음대회
한농연사천시연합회(회장 강종석)는 지난달 28일 사천체육관에서 송도근 사천시장, 한대식 사천시의회 의장, 박정열 경남도의원, 이학구 한농연경남도연합회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회 사천시농업경영인 가족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한농연청도, 가족화합 한마당대회
한농연청도군연합회(회장 박철호)는 지난달 30일 청도국민체육센터에서 이승율 청도군수, 박창욱 한농연경북도연합회장 등 주요 내빈과 회원 및 가족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회 한농연청도군연합회 가족화합 한마당 대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한농연·한여농거제, 한마음대회 성료
한농연거제시연합회(회장 남정우)와 한여농거제시연합회(회장 정해자)는 지난달 30일 거제스포츠파크에서 박명균 거제시장 권한대행, 이향래 고성군수 권한대행, 이동규 통영시 부시장, 반대식 거제시의회 의장, 유정철 통영시의회 의장, 황보길 고성군의회 의장 등 내빈과 함께 ‘제5회 거제·고성·통영 한농연·한여농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