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농업경영인대회
한농연옥천군연합회(회장 황동연)는 지난달 24일 제29회 농업경영인대회 및 가족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옥천군 생활체육관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이시종 지사와 김영만 군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회원 3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우수회원에 대한 표창과 함께 회원간 단합을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보은군, 농업경영인대회
한농연보은군연합회(회장 이우직)는 지난달 24일 제29회 보은군 농업경영인대회를 개최했다.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이시종 지사와 정상혁 군수 등이 참석했고 회원 35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우수회원에 대해서는 연합회 차원의 표창 수여식이 있었고 기관단체 표창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또 경품행사를 통해 많은 상품이 회원들에게 전달됐다.
 

전남도연합 제3차 이사회
한농연전남도연합회(회장 이상남)가 지난 24일 함평대동향초교 체육관에서 제3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해외 농업연수 일정 및 영호남대회 장소선정 등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이날 이사회에 참석한 김영록 전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은 농업현장의 애로사항을 수렴, 시·군 이사들과 해결방안을 논의하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함평군연합 ‘한마음대회’
한농연함평군연합회(회장 이경주)가 지난 24일 대동향교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26회 농업경영인대회’를 개최했다. ‘농업인이 행복한 함평’ 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이개호 국회의원, 안병호 함평군수, 임용수·정정희 전남도의원, 이윤행 군의회의장과 이상남 한농연전남도연합회장 등 유관기관 및 농업경영인 회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개회식에 이어 읍면대항 체육대회, 노래자랑 등 어울림 한마당 행사가 진행됐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