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월간 20% 할인행사 진행

경북도 과수 통합브랜드 ‘데일리’가 지난 7일부터 경북도가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사이소’(www. cyso.co.kr)에 입점했다.

경북도에 따르면 이번 입점은 ‘데일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성 강화에 주안점을 두었다는 설명이다.

특히, 사이소 쇼핑몰 내 ‘데일리’ 전용관을 열어 소비자의 기호와 구입 용도에 따라 구매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상품구성을 다양화했다.

또한 브랜드 홍보와 도내에서 생산된 과일의 소비촉진을 위해 1개월간 사이소를 통해 ‘데일리’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20% 할인과 사은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병행해 추진하고 있다.

경북과수 통합브랜드 ‘데일리’는 도내 과수 브랜드가 난립해 지나친 가격경쟁으로 품질이 하락하는 등의 부작용을 개선하고자, 2015년부터 사과, 복숭아, 자두, 포도를 대상으로 브랜드 통합을 통해 품질관리와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안동=조성제 기자 chosj@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