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무료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1~20일까지 싱싱장터(www.esingsing.com) 앱을 다운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방식이 접목돼 이목을 끌고 있다. 이 방식은 고객들이 싱싱장터 앱을 미리 다운 받아 직거래장터에 설치된 비콘(반경 50~70미터 범위에 있는 사용자의 위치를 찾아 메시지를 전송하는 시스템)을 지나면 자동으로 발송되는 메시지를 수신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되는 것이다. 또한 장터를 방문하지 않고 앱을 통해 간단한 온라인 게임 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농약 고무마 말랭이 200세트와 꿀고구마(3kg 내외)를 200명에게 증정된다.

김동열 aT 유통이사는 “앞으로도 유통과 IT를 접목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농산물 직거래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한발 먼저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민 기자 kimym@agri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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