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이 ‘토양해충 방제하고 TV받자’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대상은 전국 시설 및 노지원예작물(채소)농업인 및 관련 종사자 등이다. 참여 방법은 경농홈페이지(www.knco.co.kr)을 방문하거나 스마트폰을 활용해 일선현장의 ㈜경농 토양해충방제 이벤트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스캔 또는 해당URL에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경농의 토양해충전문약제와 그에 해당하는 적용해충을 연결하는 간단한 퀴즈를 3번 성공하고 경품전달에 필요한 간단한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추첨을 통해 43인치 중형 TV와 32인치 소형 TV를 증정한다.
▲팔라딘 유제=토양 내 희석처리로 토양 속에서 가스를 발생시켜 선충을 비롯한 각종 문제 해충 및 병원균 방제는 물론 잡초발생 밀도까지 줄여주는 신개념 토양소독제로 시설원예작물의 연작으로 인해 황폐해진 토양을 다시 깨끗한 환경으로 만들어 준다.

▲네마킥 입제=신규 성분인 이미시아포스로 만들어져 기존 약제에 내성을 보이는 선충에 대해서도 방제효과가 탁월하다. 선충의 이상 흥분을 유도해 작물에 피해를 주지 못하게 하는 특징을 갖고 있고 약효 지속기간이 길어 재배기간이 긴 작물에도 효과적이다.

▲심마니 입제=㈜경농은 16년 신제품으로 토양해충의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에스트라제를 교란시켜 해충을 방제한다.

이영주 기자 leeyj@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