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목장 한우 <> 수원목장 한우는 올 추석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부진을 예상, 고급육판매를통한 품질차별화는 물론 신규 판로개발 등 적극적인 판매전략을 수립 추진중이다. 그동안 한우거세우만을 판매, 고품질한우고기 전문매장이라는 이미지를 확보한 수원목장한우는 대목을 겨냥해 고정소비자를 대상으로 고품질 한우고기선물세트 등 상품정보 소개서를 발송,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 것. 물론 선물세트 제작도 다른 매장과 달리 등심과 양지, 사태 등 비인기부위의 혼합세트만을 4~8kg짜리의 다양한 규격으로 제작, 소비침체에 따른 잔여육발생 최소화를 통한 경영합리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예년보다 30~40%가량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대목매출을 늘리기 위해 이미 신규업체인 H단체에 3백개의 선물세트를 공급하기로 하는 등신규 소비처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 이영설 수원목장 기획실장은 이와 관련 “현재의 경기침체를 감안할 때 일반적인 판매방식으론 적어도 30~40%의 매출감소가 예상된다”며 “이런 때일수록 신규 소비처개발 등 적극적인 판매전략을 세우는 것이 필요하다”고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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