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농연경기도연합회(회장 강우현)는 지난 14~15일 이틀동안 제주특별자치도 일원에서 ‘2008년 시군연합회 사무요원 교육’을 개최했다. <사진>.

■한농연김제시연합회(회장 최기영)는 회원들과 함께 3일~4일까지 1박2일 동안 경북 구미와 경남 통영 등지로 농업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

■한여농충북도연합회(회장 이병숙)는 지난 2일 괴산청소년수련관에서 회원교육을 실시했다.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진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리더로서의 여성농업인의 역할 제고를 위한 소양교육 중심으로 진행됐다. 

▨한농연전북도연합회(회장 김선태)는 18일 도연합회 사무처에서 이사회를 열고 오는 12월26일 2008 정기대의원총회를 열기로 확정했다. 이날 도연합회는 전주 남부시장에서 농산물 명예감시원 캠페인을 전개했다.

▨한농연무주군연합회(회장 이광환)는 20일부터 21일까지 관내 설천면 반디랜드 일원에서 ‘제20회 무주군농업경영인가족대회’를 열고, 체육경기와 친환경농업 간담회 등을 실시했다.

▨한농연여수시연합회(회장 정안조)는 지난 11일 여수진남체육관에서 ‘제1회 여수시 농업인 한마음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한농연화순군연합회(회장 김상곤)는 지난 11일 화순읍 봉령빌딩 주차장에서 제13회 화순군농업인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한농연강원도연합회(회장 양승용)는 3일 오후2시 정선군농업인회관에서 정기 이사회를 갖는다. 안건은 으뜸농산물과 농산물가격 하락에 따른 대책 등을 다룬다.

▨한여농충북도연합회(회장 이병숙)는 지난달 30일 농협청주물류센터에서 우리농산물 지킴이 캠페인 행사를 개최하고 청주시민들을 상대로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함께 시군에서 생산한 우수한 농산물을 판매, 호평을 받았다.

▨한농연임실군연합회(회장 모준근)는 4일 군청 회의실에서 김형진 임실부군수와 농정 현안에 대해 간담회를 실시했다.
한국농어민신문webmaster@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