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예산처 2006년 조사

축산물등급판정소가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검사검증 기관 중 1위를 달성했다. 축산물등급판정소(소장 김경남)에 따르면 기획예산처에서 주관한 2006년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005년(78.0점)보다 6.4점 개선된 84.4점의 고객만족지수를 기록, 12개 검사검증기관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농림부 산하기관 중 제일 높은 고객만족도 점수를 획득했으며 총 80개의 기관 중 13위의 성적을 올려 대내외 최고의 서비스 전문기관임을 나타냈다는 것이다. 고객에게 소·돼지 등급결과 핸드폰 문자 및 화상서비스를 제공하고 등급판정결과 인터넷 실시간 서비스, 고급육 생산을 위한 생산농가 컨설팅, 방문고객에 대한 친절서비스 확대, 해피콜을 통한 신속한 민원해결 등을 축산일선에서 직접 서비스한 결과라는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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