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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침체 '한랭전선' 브랜드돈육시장 강타
내용 :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부진의 여파가 일반 돈육뿐 아니라 브랜드 돈육시장에까지 미침에 따라 브랜드 돈육생산·유통사업이 크게 흔들리고 있다. 돈육유통업계에 따르면 경기침체에 의한 소비위축으로 돼지고기의 소비가지난해보다 30%이상 감소하는 등 일반 돈육업계가 큰 타격을 입은데 이어소비부진이 장기화되면서 브랜드돈육마저 판매부진으로 브랜드육 생산·유통업체들이 경영난을 가중시키고 있다는 것. ‘OO포크’를 생산하고 있는 H사의 경우 올해 30억원대의 매출목표를 세웠으나 월 평균 1억원을 약간 웃도는 매출실적을 보여 이달말까지 겨우 10억원대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그나마 40~50개 정도에이르는 브랜드돈육 유통업체중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는 S사도 전년동기 매출실적 대비 80%대를 기록하는 등 대부분의 업체들이 지난해보다 훨씬 부진한 판매실적을 나타내고 있다. S사의 한 관계자는 이에 대해 “현 상황이 지속될 경우 일반 유통업체뿐아니라 브랜드돈육 업체들의 부도가능성도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발행일 : 97년 10월 2일
한국농어민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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