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전국
다시한번 따뜻한 관심과 협조를
내용 : 회원 동지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수확기를 맞아 영농현장에서 땀흘리고 있을 회원 동지 여러분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1년여를 끌어오던 한농연 연수회관 확보사업은 드디어 지난 9월19일 회관건립추진위원회 계약추진소위원회에서 건물주와 최종합의하여계약체결을 하면서 새로운 전기를 맞았습니다. 그동안 많은 동지 여러분들께 걱정을 끼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한농연 연수회관을 확보하는데 들어가는 제비용은 31억원의 건물구입비에다 각종 세금과 건물 용도변경에 따른 설계비, 감정평가비, 생활관을 비롯한 각종 시설에 들어가는 제반 경비를 합할 경우 약 40억원의 예산이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농림부의 예산 20억원이 책정되어 있으나 그것만으로는 턱없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농업사에 길이 남을 이번 농정대개혁 촉구대회에서 보여준 회원 동지 여러분의 성숙된 조직관과 열성적인 참여의식이 회관마련 모금운동으로 이어질경우 목표금액인 10억원은 무난히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한해농사를 마감하며 그동안 흘린 땀의 결실을 경건한 마음으로 수확하는 것이농부의 심정이듯 10만 회원 동지 여러분의 숙원사업이던 한농연 연수회관확보도 이제 그 결실을 거두어야 할 시점입니다.
올해는 한농연이 탄생한지 1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다가오는 창립 10주년기념행사는 가락동 소재 한농연 연수회관에서 개최될 수 있도록 모금운동에대한 회원 동지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동지 여러분의 건승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1997년 10월 9일
사단법인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회관건립추진위원 일동
발행일 : 97년 10월 9일
한국농어민신문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농어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