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축산기자재 A/S불편센터가 본격 가동되면서 축산농가들에게 판매되는 각종 기자재에 대한 업체들의 A/S가 대폭 강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한국축산시설환경기계협회는 이달부터 관련 매체를 통해 A/S불편센터를 운영광고를 게재, 국내제작사나 판매점에서 구입한 제품이나 외국제품을 국내업체를 통해 구입한 제품에 대한 A/S문제를 전화로 상담받고 있다.특히 협회는 피해농가가 협회로 문의한 사항에 대해 이를 시정토록 해당업체에 협조를 요구하고 일정기간이 경과한 후 해당업체들의 A/S실시여부를관련 신문에 보도하는등 효율성 있게 A/S신고센터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협회는 이를 통해 축산기자재업체들이 철저한 A/S를 시행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농가의 A/S요구를 제대로 시행하지 않는 업체에 대해서는 언론보도를 통해 불이익을 주는 등 강력한 조치를 취한다는 계획이다.발행일 : 97년 4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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