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도드람의 대표 명절 선물세트인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 모습.

도드람이 설 명절을 맞아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도드람몰(www.dodrammall.com)’에서 오는 2월 4일까지 도드람한돈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도드람에 따르면 도드람의 대표 명절 선물세트인 ‘도드람한돈 으뜸구이 세트’ 등 다양한 국내산 돼지고기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19% 할인한 가격에 공급한다. 또 구매 액의 최대 7%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도드람 캔햄과 포도씨유가 들어있는 ‘도드람 선물세트 3호’의 경우 9+1 행사를 실시해 소비자 부담을 덜어준다.

이번 설 명절에는 도드람이 1인 가구와 홀로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을 위해 선보인 프리미엄 수제햄 선물세트인 ‘도드람 델리카세트’도 2500개 한정 판매한다. 도드람 델리카세트는 조기 소진 가능성이 높은 만큼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는 게 도드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에는 특히 법인 단위 등 대량 구매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10개 이상 선물세트를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별도 배송비를 지불할 필요 없이 원하는 배송지로 개별 배송해 준다. 10개 이상 대량 주문의 경우 도드람몰 고객센터 또는 이메일(mall@dodram.co.kr)로 문의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도드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풍성한 명절로 위로 받을 수 있도록 정성은 더하고 부담은 덜어낸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맛있고 건강한 도드람한돈 선물세트로 몸은 멀지만 마음은 가까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