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브랜드 안착 등 성과

[한국농어민신문 박두경 기자]

경북도가 지난 2014년부터 농가조직화를 통한 통합마케팅 확대와‘daily’브랜드의 안정적인 정착을 인정받아 ‘2020 농산물마케팅대상’ 지자체 부문 대상을 받았다.

경북도가 (사)농식품신유통연구원에서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농협중앙회에서 후원하는 농산물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단체부문 대상을 받았다. 

농산물마케팅대상은 2010년부터 산지조직화와 농산물 마케팅에 탁월한 성과를 보인 산지유통조직과 지방자치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농산물 유통 분야의 권위 있는 상이다.

김종수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그동안 농산물 유통단계축소와 유통비용절감을 위해 노력한 결과가 좋은 결과가 있었다”며 “앞으로 농업인이 판매걱정하지 않는 농산물 유통구조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동=박두경 기자 parkdk@agri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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