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산 한우
한우자조금 “클릭만 하면 한우 기부, 선한 영향력 만들어요”소원 댓글 남기면 어린이들에게 도시락 등 전달

[한국농어민신문 이현우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는 연말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한우를 선물하는 온라인 한우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누리꾼들의 선한 영향력을 통해 참여자가 많을수록 더 많은 기부를 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기부에 참여하려면 한우자조금이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www.한우유명한곳.com)에 접속해 2021년도에 이루고 싶은 소원카드를 클릭하거나 소원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가 많을수록 한우자조금에서 기부하는 한우 도시락도 늘어난다. 누리꾼들이 쌓은 기부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한우도시락으로 기부된다. 또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한우세트(21명)와 한우불고기버거세트(1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발표할 예정이다.

민경천 위원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야 한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우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연말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현우 기자 leehw@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이*서 2020-12-13 18:03:58

    어렵고 고난을 겪는 아이들에게 도시락이 가면 그 아이들은 정말 기쁠 겁니다. 항상 소외받아 기쁨을 하나도 느끼지 못해 봤는데 그런 진심어린 사랑과 응원이 그런 아이들을 일으킬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그 아이들이 어서 기쁨을 되찾고 잘 일어서서 아픔을 다신 겪지 않기를 기원한다. 모두 응원 합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