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아기 상어~뚜루루 뚜루” 노래로 전 세계 영유아들과 부모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핑크퐁·상어가족’이 케이 푸드(K-Food) 홍보대사로 나서 눈길. 농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최근 ‘핑크퐁·상어가족’을 한국 농식품 홍보 모델로 선정, 영유아와 부모들을 대상으로 한 집중 마케팅을 진행. 지난 7일 상어가족송을 개사해 제작한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는 발표 하루 만에 13만 명이 시청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 이번 뮤직비디오 영상은 상어가족의 건강비결로 신선하고 맛있는 K-Food를 소개하는 내용. 특히 딸기와 샤인머스켓, 배, 버섯 등 신선농산물과 김치, 라면, 떡볶이 등 귀여운 캐릭터들이 상어가족과 함께 등장해 노래하고 춤을 춰 큰 재미를 선사.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