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한돈자조금이 오는 23일까지 국내산 돼지고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국산 돼지고기 반값”
한돈자조금관리위 특별기획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국내산 돼지고기 제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올해도 수고했어, 多(다)드림’ 특별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한돈자조금이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2020년 한 해를 건강하게 마무리하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한 것으로, 정상가격에서 50% 이상 할인하는 기획전 상품에는 인기부위인 삼겹살 등은 물론 고단백 부위인 앞·뒷 다리살이 포함돼 있다. 기획전은 오는 23일까지 이어지며, 행사 기간 동안 기획전 상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는 고기 양념 소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돈자조금은 이와 함께 특별 기획전 운영 기간 동안 국내산 돼지고기를 활용한 캔햄 할인 및 선착순 쿠폰 증정 기획전도 병행한다. 캔햄 기획 상품을 정상가 대비 20% 할인 판매하고, 기획 상품 1만원 할인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코로나19와 크고 작은 경제적 이슈로 어려운 한 해를 보낸 만큼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통해 농가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수고했다’는 작은 위로를 건네고 싶었다”며 “한돈몰의 다양한 기획전을 활용해 국내산 돼지고기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늘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