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고성진 기자]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국민의힘 간사인 이만희 의원(가운데)이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왼쪽부터 김한종 한농연 사업부회장, 김제열 한농연 중앙회장 권한대행, 이재욱 농식품부 차관, 여영현 농협중앙회 농업농촌지원본부장.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이만희 국민의힘(경북 영천·청도) 의원이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한농연중앙연합회는 11일 이만희 의원실을 방문해 한농연 회원들이 생산한 농산물과 함께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농연은 감사패에서 이만희 의원이 한국 농업의 발전과 농업인의 권익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을 꾸준히 펼쳐 왔으며, 특히 농산물 유통분야 전반에서 책임 있는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등의 역량을 보여준 데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았다.

이만희 의원은 “특별한 날(11월 11일 농업인의 날), 과분한 감사패를 받게 돼 더욱 기쁘고 의미가 크다. 여러분들이 주신 상, 열심히 일하라는 매서운 질책이라 생각하고 더욱 더 매진해 나가겠다”며 “농업 현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책 제언을 제시하고 급격히 변해가는 농업환경에 발맞춰 필요한 예산들이 적재적소에 배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페이스북’에 수상 소감을 남겼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농연중앙연합회 김제열 중앙회장 권한대행, 김한종 사업부회장, 이재욱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여영현 농협중앙회 상무 등이 참석했다. 

고성진 기자 kosj@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