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통연구원, 11월 14일까지

[한국농어민신문 김관태 기자]

농식품신유통연구원(원장 김동환)이 산지조직화와 차별화된 마케팅 성과를 거둔 단체 및 개인에게 시상하는 ‘2020년 농산물마케팅대상’ 수상자를 공모한다.

올해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속에서도 체계적인 조직화 방안과 비대면 방식의 차별화된 농산물 마케팅 전략으로 새로운 사업 모델을 구축하고 있는 우수사례를 발굴한다.

농산물마케팅대상 공모는 산지유통조직과 지방자치단체, 개인 부문으로 나눠 개별 신청과 추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서류 심사를 통해 본선에 오르는 조직을 선발하고 본선심사에서 심사위원회를 대상으로 한 조직 대표의 성과발표(PT)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공모 마감은 추천의 경우 11월 7일까지, 개별 신청은 11월 14일까지다. 

대상 수상조직에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이 수여되며, 산지유통조직 부문과 지방자치단체 부문에 각 500만원, 개인 부문에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17일 aT센터(서울 양재동 소재)에서 열릴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농산물마케팅대상은 2019년까지 10년 동안 47곳의 단체 및 개인이 수상의 영예를 얻었으며, 우리 농업 유통개선에 앞장선 우수한 사례를 발굴하고 확산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김관태 기자 kimkt@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