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농산 농기계
동양물산기업, 트랙터 ‘TS130’ 출시대형기종 라인업 강화

[한국농어민신문 조영규 기자]

배우 성훈 씨가 출연한 ‘TS130’ 트랙터 광고 영상. 129마력의 트랙터로, 엔진토크가 높고 주변속 6단 파워시프트 자동변속을 장착해 여유로운 작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동양물산기업이 신제품 ‘TS130’을 출시하면서 대형기종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동양물산기업이 최근 새롭게 선보인 ‘TS130’은 129마력 독일 도이츠 엔진을 장착해 엔진토크가 높고 연료효율이 좋은 트랙터다. 주요 기능은 주변속 6단 파워시프트 자동변속. 조작이 더 편리하고 출력도 타사와 비교해 상당히 높아 견인력이 뛰어나다. 그만큼 작업이 여유롭다. 전·후진(36단) 셔틀 채용으로 클러치 활용 없이 변속을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실내 터치스크린 방식의 다기능 모니터로 후방카메라와 라디오, GPS, 블루투스 기능 등을 편하게 조종함은 물론, 통합형 전자 유압 스위치 버튼 한번으로 후방 작업기를 수동과 자동모드를 설정, 조작이 가능하다. 여기에, 로더 조이스틱 레버, 암레스트 방식 작업기 상승·하강 히치, 외부 유압 컨트롤 레버, 다이얼식 스트롤 휠 등 다양한 장치도 내부에 장착했다. 동양물산기업이 ‘TS130’을 ‘인체공학적 최첨단 트랙터’라고 강조하는 부분이다.

이로써 동양물산기업은 ‘TS125’(129마력)에 이어, 100마력 이상 수도작·축산용 대형기종 라인업을 추가했다.

더욱이 ‘TS130’의 마케팅도 눈에 띄는데, 최근 배우 성훈 씨가 출연한 ‘TS130’ 광고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동양물산기업은 이 광고영상을 유튜브를 비롯해 다양한 공간에 제공하면서 ‘TS130’ 이미지를 제고하겠다는 계획이다. (TS130 구매문의 1588-4533)

조영규 기자 choyk@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