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130’ 구입 때 김치냉장고 등

[한국농어민신문 조영규 기자]

트랙터 ‘TS130’과 ‘TS130’ 구입 시 증정할 ‘딤채’ 김치냉장고.

동양물산기업㈜이 신제품 ‘TS130’ 트랙터를 중심으로 9월말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양물산기업의 ‘TS130’은 129마력의 독일 도이츠 전자 엔진을 장착, 매연저감장치(DOC)로 재생처리없이 연속작업이 가능한 트랙터로, 전·후진 36단에, 주변속 파워시프트 변속으로 작업이 수월하며, 견인력이 타사 제품과 비교해서 뛰어나 여유로운 작업이 가능하다. 로더 조이스틱 레버, 다이얼식 스트롤 휠, 외부 유압 컨트롤 레버, 암레스트 방식 작업기 승하강 하치 등 조작장치와 함께 터치스크린 모니터를 설치해 ‘인체공학적 최첨단 트랙터’로 소개된다.

동양물산기업은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한달여간 이런 특징의 ‘TS130’ 트랙터를 구입하는 고객 50명에게 ‘딤채’ 김치냉장고를 증정한다. ‘딤채’ 김치냉장고(330ℓ)는 신제품의 스탠드형 위니아 브랜드다. 또한,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를 시작으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출연진인 배우 성훈 씨를 활용한 지역별 TV광고를 비롯해 연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추진할 예정이다.

김희용 동양물산기업 회장은 “동양제품을 사용해 준 고객들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영규 기자 choyk@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