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임팩트릿’ 4종 출시

[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원데이케어가 반려견·반려묘를 위해 출시한 영양제 간식인 ‘임팩트릿’ 4종.

카길애그리퓨리나의 반려동물 전용 식품 브랜드인 ‘원데이케어’가 반려견·반려묘를 위한 기능별 맞춤 영양제 간식인 ‘임팩트릿’ 4종을 출시했다.

원데이케어 임팩트릿은 반려동물의 관절·눈·피부·면역·구강 등 특정 신체부위에 영양을 공급하는 기능성 영양제 간식으로, 1일 1회 급여를 통해 반려동물의 하루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먹기 편한 사이즈와 모양, 부담 없는 경도의 부드러운 식감을 가져 작은 견종과 묘종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다.

카길애그리퓨리나에 따르면 반려견용 신제품은 ‘임팩트릿 면역 솔루션’, ‘임팩트릿 피부 솔루션’ 등 2종이다. 임팩트릿 면역 솔루션은 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3종과 프리바이오틱스 2종, 아연을 함유하고 있다. 임팩트릿 피부 솔루션은 완두콩에서 유래한 순 식물성 단백질이 들어있어 피부와 피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반려묘용 신제품으로는 ‘임팩트릿 구강 솔루션’ 2종을 선보였다. 까다로운 고양이 입맛에 맞춰 ‘연어와 스피루리나’, ‘크릴과 스피루리나’ 두 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구강건강에 보조적인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고양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구강 문제에 대한 종합적인 해결방안을 제공한다.

이번에 내놓은 신제품은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반려동물용품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30개들이 제품이 1만2000원이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