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2주년 기념 사은행사도
[한국농어민신문 이현우 기자]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은 주부9단 브랜드 출시 22주년을 기념해 뉴트로 패키지의 햄과 소시지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목우촌에 따르면 1998년에 출시된 주부9단 브랜드는 국내 최초 무전분, 100% 국산 돼지고기 원료육이라는 원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뉴트로 패키지의 디자인은 기존 보라색에 빨간색과 주황색을 이용한 아날로그적 감성을 입혀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향수를 자극했다. 또 NH농협생명과 연계해 ‘#보험은 엄마가 챙길게 후식은 아빠가 소시지. #밥 세끼도, 보험도 잘 챙겨야햄’ 등의 메시지를 제품 라벨에 삽입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식재료와 보험 상품을 꼼꼼하게 고르는 가족의 마음을 담았다.
목우촌은 뉴트로 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유통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소시지 제품 또는 사은품을 증정하거나 가격할인 행사를 추진한다. 또 NH멤버스를 통해 오는 8월 21일까지 나노해피퀴즈 이벤트를 실시, 정답자에게 매일 30명씩 NH포인트 5000원권을 즉시 지급한다. 이외에도 ○○○햄과 □□□소시지를 활용해 짧은 글짓기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상품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할 경우 우수작은 선정해 LED마스크, 에어팟, 목우촌 햄·소시지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곽민섭 대표는 “앞으로도 농협목우촌은 고객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 제공으로 건강한 식문화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뉴트로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leehw@agrinet.co,.kr